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가? 어디서부터 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2020. 6. 14. 05:29카테고리 없음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가? 어디서부터 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최고의 건강을 위해 어떤 비타민이 필요한지 아십니까? 당신은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기 위해 보충제와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알고 있는가? 부정적인 대답을 했다면 식단에서 중요한 영양소가 부족할 수도 있다.


적절한 보충제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여기서 배운 팁을 받으십시오.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고 있다면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더 빨리 회복하고,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고, 지방을 더 많이 태울 것이다.




비타민은 신체가 사용하기 위해서는 합성되어야 한다.


따라서 비타민과 미네랄이 서로 어떻게 반응하는지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칼슘은 철분의 흡수를 막을 것이다.


유제품을 마시거나 먹지 말고, 철분을 섭취한 지 30분 정도 될 때까지 칼슘 보충제를 복용하지 마십시오.




우유와 태양은 비타민 D를 얻는 좋은 방법이다.


둘 중 어느 것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보충제를 먹으러 가라.


이렇게 하면 뼈가 튼튼해진다.




만약 여러분이 더 나은 삶을 위해 인생을 바꾸고 있다면,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가 무엇인지 생각해보라.


어떤 비타민도 확실히 건강한 식단에 더해져 여러분이 느끼는 방식을 개선하고, 의사를 방문하는 횟수를 매달 단 몇 달러로 거의 하지 않게 할 것이다.




당신은 녹두, 팝콘, 유제품, 바나나에서 비타민 B2를 찾을 수 있다.


비타민 B2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비늘 같은 죄악과 건조한 입술, 심지어 적혈구 감소까지 경험할 수 있다.


리보플라빈을 충분히 섭취한 환자들은 손목터널증후군, 암, 빈혈, 백내장 발병 위험이 감소할 수 있다.




비타민A는 항산화 성분으로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어 심장질환 위험을 줄이고 피부 노화를 늦추고 시력을 향상시킨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는 것은 독성이 있다.


권장 복용량은 하루 2300IU이다.


당근, 호박, 잎이 많은 야채는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폐경이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을 사용해도 소용없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종종 머리카락과 손톱 성장을 향상시키기 위해 비숙련 여성들이 복용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생각이지만, 이미 폐경기에 접어든 여성들에게 너무 많은 철분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




토마토와 감귤류 과일 등 비타민C를 찾을 수 있는 곳이 많다.


이 보충제들은 하루 권장량을 음식만으로 얻을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이 중요한 비타민은 감기, 여드름, 잇몸병, 피부염, 위궤양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꾸준한 비타민 C 섭취로 치매와 같은 심각한 질병을 줄일 수 있다.




과일과 야채는 너에게 좋다.


하지만,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통조림 대신 신선한 음식을 선택하라.


건강한 식사 외에도, 많은 사람들은 양질의 공급원으로 만들어진 비타민과 미네랄로 그들의 식단을 보충할 필요가 있다.




1차 진료의사와 상의하여 비타민 결핍에 대한 혈액 검사를 받으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보충제를 다루는 첫 번째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당장 어떤 제품이 필요한지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날 어려운 경제 시대에 우리는 종종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패스트푸드점의 달러 메뉴로부터 우리가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빼앗아 먹음으로써 우리의 몸을 소홀히 한다.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매일 적절한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하고, 여러분의 몸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면서 잠재적인 감기는 피하도록 하라.




보시다시피, 비타민과 미네랄의 중요성을 과대평가하는 것은 없다.


이러한 영양소의 권장량을 전달하지 않는 식단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고맙게도, 가장 좋은 비타민을 고르는 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여러분의 삶에서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