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받은 주택 판매 조언

2020. 6. 14. 05:26카테고리 없음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받은 주택 판매 조언



부동산을 팔 때 많은 상황이 떠오를 수 있다.


비록 그것이 도전적인 과정이지만, 좋은 조언은 어떤 부동산 거래에서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부동산 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이 조언부터 시작하십시오.




집을 팔 때는 아직 이사하지 않았더라도 안에 있는 물건의 양을 줄이도록 노력하라.


잠재 구매자는 당신의 집에서 자신을 상상할 수 있어야 한다.


물건을 치우는 것은 이사하는 날을 준비하면서 그들에게도, 그리고 당신에게도 이 일을 더 쉽게 할 것이다.




주택에 관한 중요 정보의 종합적인 목록을 구매자에게 쉽게 제공할 수 있는 형태로 작성한다.


예를 들어, 계약자가 부동산에서 수행한 작업의 목록을 계약자의 연락처와 함께 유지하십시오.


이를 통해 구매자는 정보를 검토하고 집을 소유한 동안 유지관리에 얼마나 주의했는지 평가할 수 있다.




구매자가 당신의 집에 차를 세울 때 가장 먼저 느끼는 인상이 사람을 끄는 인상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사람들이 환영받고 깨끗해 보이는 집에 관심을 보일 것이다.




집안을 산뜻하게 보이도록 안과 밖의 창문을 닦아라.


반짝이는 깨끗한 창문은 실내에서 더 많은 빛을 낼 수 있게 하고, 그것들은 집을 더 새롭게 보이게 한다.


잠재 구매자는 당신이 창문을 닦는 데 바친 시간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분명히 그 효과를 느낄 것이다.




가능하다면 다른 곳으로 이사하기 전에 집을 팔아라.


이전 집이 팔리기를 기다리는 것만큼 집값을 두 번 내려고 애쓰는 것만큼 어려운 일은 거의 없다.


공정을 서두르지 말고, 모든 기회를 이용하여 재산을 매각할 수 있도록 시간을 넉넉히 두십시오.




집을 보여주기 전에 페인트칠을 해야 한다면 단순히 마음에 든다고 색상을 고르지 마라.


베이지색, 오프 화이트, 심지어 계란 껍질 등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본 색상을 선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색깔들을 사용하여 당신의 집의 내부 벽을 다시 칠한다면, 당신의 집은 구매자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일 것이다.




아주 빨리 팔려면, 집 가격을 이웃에 있는 최저가의 비교 가능한 집보다 10% 정도 낮게 매겨라.


구매자들은 당신의 소유지를 살펴보려고 애쓰다가 넘어질 것이다.


이것은 심지어 당신이 판매 중에 두 개의 담보 대출을 가지고 있다면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도 있다.




초봄이 되기 전에 집을 팔 준비를 해야 한다.


구매자들은 학년이 끝나면 바로 입주해 한여름쯤에는 잘 정착하고 싶어 한다.




집을 팔 때 취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하고 유익한 조치 중 하나는 각 방에 새로 페인트칠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이고, 비용이 너무 많이 들지도 않을 것이다.


페인트칠을 새로 하면 벽이 다시 새것처럼 보일 수 있다.


판매 전 방을 도장할 때는 중성, 연한 색상이 가장 좋다.




부동산 매물이 복잡하게 얽혀 있고, 제대로 된 공식을 익혀야 진정한 금융 성공을 볼 수 있다.


부동산은 당신에게 재정적인 성공을 가져다 줄 놀랄 만큼 만족스러운 직업이 될 수 있다.


바라건대, 이 조언들이 당신이 그것을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